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생활기/호치민 맛집

달랏 피자 맛집! trang's cookery

11월에 달랏을 다녀왔었는데, 그 때 방문한 맛집인trang's cookery를 소개하려고 한다!

 

Trang's Cookery 지도

goo.gl/maps/SEHwgnsS4eNTD51Y9

 

Trang's Cookery Restaurant

★★★★★ · 음식점 · 211 Phan Đình Phùng

www.google.com

 

1. 가게내부 (2층)

인스타 갬성이 엄청 느껴지는 인테리어였다.

1층과 외관은 사진을 안찍었으나, 위에 구글 지도로 가서 이미지를 보면 나온다.

 

2. 메뉴판

Trang's Cookery 메뉴판

가격이 정말 미쳤다 너무 심각하게 저렴하다. 호치민의 맛집들 보다 더 저렴하다. 그리고 더 맛있다.

 

3. 시켰던 메뉴들

Trang's Cookery

사실 나는 음식이름을 잘 모른다. 그냥 시켰던 것들의 사진들...ㅋ

반미 빵같은데, 달랏에서 빵이 들어가는 메뉴는 무조건 성공이다.

 

Trang's Cookery

뭔지는 모르겠다. 근데 맛없던 메뉴는 1개도 없었다 정말

 

Trang's Cookery 파인애플 피자

이건 파인애플 피자 같다. 정말 말도 안되게 맛있다.

위에 토핑부터 빵의 끝자락까지 그냥 뭐하나 버릴 것 없이 너무 맛있었다.

 

가격도 정말 저렴했었다만, 얼마였는지는 기억은 안난다.

하지만 확실히 계산 하면서 "뭐하나 빼먹은 거 아닌가..?" 할 정도의 가격이 나왔었다.

 

혹시나 다시 달랏을 방문한다면 무조건 꼭 갈 것이며, 내 지인들과 달랏에 가게 되면 무조건 소개할 가게다!